프라덤 FAQ http://pladerm.co.kr 프라덤 FAQ RSS Feed ko Mon, 16 Jul 2018 15:34:46 +0900 webmaster@ohmysite.co.kr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64 고객센터 (532-347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Wed, 19 Nov 2014 17:14:04 +0900 회원가입 개인정보 보안은 안전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63 프라덤은 회원 여러분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 /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Wed, 19 Nov 2014 17:13:54 +0900 회원가입 회원 가입은 무료인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62 프라덤 홈페이지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누구나 (단 14세미만제외)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은 회원ID, 비밀번호와 간략한 신상내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2. 회원정보는 안전한 보안시스템에 암호화상태로 보호되어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가입하신 후 이용하십시오. Wed, 19 Nov 2014 17:13:38 +0900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61 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프라덤 회원가입 후 주문하시면, 쇼핑정보, 각종 이벤트 참여 및 각종 사은품과 적립금, 쿠폰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구매시에는 위의 사항에 대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Wed, 19 Nov 2014 17:13:25 +0900 회원가입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60 프라덤 홈페이지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신규회원가입 시 무료 샘플 신청 이벤트 응모 가능합니다.2. 신규가입 축하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3. 첫 구매시 첫구매 감사 10%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4. 제품 구매 시 회원 등급별 3~7%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5. 이벤트 및 상품 리뷰 적립금등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 Wed, 19 Nov 2014 17:13:14 +0900 회원가입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9 프라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Wed, 19 Nov 2014 17:13:02 +0900 회원가입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8 탈퇴 전 사용하신 아이디를 다른 회원님이 사용 중이라면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Wed, 19 Nov 2014 17:12:41 +0900 회원가입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7 프라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에서 가능합니다. Wed, 19 Nov 2014 17:12:13 +0900 회원가입 아이핀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6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아이핀 인증 선택 후, 아이핀 인증 클릭  1. 아이핀 인증 팝업창에서 신규발급 클릭 2. 아이핀 사용자 정보입력(약관동의 및 등록) 3. 신원확인 수단 선택 후 본인확인 진행(신원확인) (※ 신원 확인 방법 : 범용공인인증서, 신용카드, 휴대폰, 대면확인) 4. 아이핀 발급완료 Wed, 19 Nov 2014 17:12:03 +0900 회원가입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5 누적된 프라덤 적립금은 금액과 무관하게 제품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주문서 작성 후 결제 단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ed, 19 Nov 2014 17:10:26 +0900 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4 프라덤 사이트내의 이벤트 참여, 리뷰 작성, 제품 구매 등에 따라 추가로 적립금을 적립해 드립니다. 1. 프라덤 회원으로 회원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적립금은 회원등급별로 차등 적립됩니다. ( 이벤트 상품 및 할인제품에는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는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 2. 포토리뷰 적립금 500원, 일반리뷰 적립금은 300원 지급됩니다. (동일 제품에 대한 중복.. Wed, 19 Nov 2014 17:10:11 +0900 적립금 쿠폰은 바로 사용 가능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3 1.각 쿠폰별 사용 조건을 확인 해주세요. ex> 10,000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20,000이상구매시 사용가능 2. 쿠폰은 해당기한내에 사용 가능하며, 사용기한이 지난 쿠폰은 재발급 진행되지 않습니다ex> 발급일로부터 00일, 00년00월00일까지 Wed, 19 Nov 2014 17:09:55 +0900 적립금 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2 프라덤 적립금은 계신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쿠폰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Wed, 19 Nov 2014 17:09:40 +0900 적립금 상품 주문 후 배송이 완료되었는데도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았어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1 고객님께서 구매한 상품의 적립금은 배송 완료 처리 후 자동 적립됩니다. 배송완료는 결제 완료일로부터 평균 5일정도 소요됩니다. 결제 완료 후 5일 뒤에도 적립금이 적립 되지 않았을 경우, 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연락주시면, 상담 후 적립금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 Wed, 19 Nov 2014 17:09:27 +0900 적립금 적립금에 유효기간이 있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49 프라덤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2년 이내 사용 가능하며, 2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 Wed, 19 Nov 2014 17:08:39 +0900 적립금 적립금 상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48 프라덤 적립금 사용 및 소멸 상세 내역은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적립금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Wed, 19 Nov 2014 17:08:27 +0900 적립금 프라덤 제품은 왜 스킨,로션,에센스,크림의 제품군이 다 없는건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38 실직적인 피부 고민에 맞춘 피부과 전문 브랜드 프라덤은 피부에 꼭 맞는 명쾌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프라덤은 피부 고민을 개선시킬 수 있는 꼭 필요한 상품 라인의 구성으로, 간단한 2step, 3step만으로도 충분한 케어가 가능합니다. *실제 유럽 여성들의 평균 스킨케어 사용 수는 2~3개 입니다. Wed, 19 Nov 2014 13:20:15 +0900 제품문의 제품 유효기간은 얼마동안 인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37 프라덤 제품의 정확한 사용기한은 구매하신 용기에 표기 되어있습니다.프라덤 전 제품의 평균적인 사용기한을 안내 드립니다. 1. 개봉전 제품-제조일로부터 2년이내2. 개봉후 제품-개봉일로부터 1년이내 Wed, 19 Nov 2014 13:19:41 +0900 제품문의 버블워시 사용 후 행궈도 미끌미끌한 느낌이 남아있어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36 프라덤 인텐시브 케어 버블워시는 피넛오일이 함유된 의약외품 버블워시로서 세안 후에도 피부 보호막 유지가 가능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세안 후 미끌미끌한 느낌이 드는 것은 피넛오일과 트레할로스가 수분증발을 방지해주기 때문입니다.모공속 노폐물들은 자극 없이 깨끗이 클렌징 되었으니, 세안 후 촉촉한 수분감을 즐겨주시면 됩니다. Wed, 19 Nov 2014 11:58:30 +0900 제품문의 제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35 1. 제품이 뜨거운 열, 추위 또는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지 않도록 하고, 직사광선이 닿지 않게 해주십시오. 2. 제품은 통풍이 잘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3. 욕실은 온도나 습도가 자주 급격하게 변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보관하기에는 부적합한 곳입니다. Wed, 19 Nov 2014 11:58:01 +0900 제품문의 남/여 구분 없이 전 제품이 사용가능 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34 프라덤의 모든 제품은 고객님들의 피부 고민에 맞추어 만들어진 제품으로 민감성, 트러블 피부까지 모든 피부는 물론 남녀노소 구분없이 사용가능 합니다. Wed, 19 Nov 2014 11:57:19 +0900 제품문의 프라덤 제품을 임산부가 써도 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33 프라덤은 과학적으로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을 제조법의 배합 한도 내에서 임산부도 사용가능한 허용 농도로 다른 성분들과 안전하게 제조되고 있어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의약외품으로 분류된 상품은 임산부의 사용 자제를 권해드립니다.실제 부작용이나 문제점이 확인된 것은 아니며, 보다 안전한 제품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입니다. *일부 고객님들 중 임.. Wed, 19 Nov 2014 11:56:53 +0900 제품문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32 프라덤은 전제품 무료배송입니다.도서, 산간지역도 추가 배송비가 없이 무료배송 됩니다. 단, 이벤트 제품 중 배송비 적용 상품의 경우 배송비가 적용될수 있습니다. Wed, 19 Nov 2014 11:56:08 +0900 배송 배송지를 바꿀 수 있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31 1. 출고전에는 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전화 주시면 확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2. 출고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Wed, 19 Nov 2014 11:55:50 +0900 배송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30 프라덤 상품은 일반적으로 택배 출고 후  1-3일이내 받으시게 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명절 전후등 택배 물량이 많은 경우와 폭설이나 폭우 등의 자연재해로 인해 배송이 어렵거나,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Wed, 19 Nov 2014 11:55:34 +0900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29 프라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가능합니다.배송조회는 제품 출고 이후 오후 6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Wed, 19 Nov 2014 11:55:07 +0900 배송 어떤 택배사를 통해 배송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28 대한민국 우수 물류 기업 CJ대한통운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됩니다. Wed, 19 Nov 2014 11:54:53 +0900 배송 배송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안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27 배송문자가 발송되는 시점과 배송장 입력 시점은 다를 수 있습니다.주문하신 상품의 출고시 배송문자가 발송되며, 오후 6시 이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Wed, 19 Nov 2014 11:54:07 +0900 배송 주문 취소 후 배송이 되었어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26 주문 취소 후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배송기사를 통해 수취 거부해 주시거나,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Wed, 19 Nov 2014 11:53:52 +0900 배송 전화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24 프라덤은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전화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 1.  결제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실시간계좌이체와 카드결제는 불가능합니다.)2. 적립금, 쿠폰 등의 온라인/모바일 로그인 주문시 받으 실 수 있는 혜택을 누리실 수 없습니다. Wed, 19 Nov 2014 11:44:52 +0900 주문입금 오프라인과 온라인 구매 시 다른 점이 있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23 프라덤 제품이 입점되어 있는 오프라인은 온라인 쇼핑몰, 자사 홈페이지와 기획전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시 프라덤홈페이지내의 포인트와 쿠폰혜택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Wed, 19 Nov 2014 11:44:29 +0900 주문입금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22 프라덤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시 마다 회원 등급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구매 적립금, 이벤트 참여 적립금, 리뷰 작성한 적립금 모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Wed, 19 Nov 2014 11:44:16 +0900 주문입금 결제시 쿠폰과 적립금 중복 적용이 가능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21 1. 적립금+쿠폰 중복적용은 가능합니다.2. 쿠폰+쿠폰 적용은 불가능합니다. Wed, 19 Nov 2014 11:43:21 +0900 주문입금 무통장입금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20 만약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반드시 1:1 문의 또는 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연락을 주지 않으시면 주문건에 대한 입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Wed, 19 Nov 2014 11:43:03 +0900 주문입금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9 프라덤 결제사의 가상 계좌 시스템은 고객님께서 주문 시 생성된 고객님만의 가상 계좌이기 때문에 입금금액과 계좌번호만 정확하다면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문자 받으신 날짜까지 주문자명으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미입금 주문건에 대해서는 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1.. Wed, 19 Nov 2014 11:42:49 +0900 주문입금 적립금,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했는데 취소시 재발급 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8 주문 취소시 적립금과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적립금과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한 주문건의 취소는 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문의 주시면,적립금과 쿠폰 재발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Wed, 19 Nov 2014 11:37:55 +0900 주문입금 카드로 결제하고 취소를 했는데 청구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죠?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7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조건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일명 PG사)를 경유하여 카드승인 및 취소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1. 카드 결제 취소의 경우(이미 카드사로 매입이 이루어진 경우)는 카드사를 통하여 취소확인까지 약 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2.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 Wed, 19 Nov 2014 11:37:41 +0900 주문입금 주문을 취소하면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6 제품 주문건의 결제완료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연락하셔서 발송여부를 확인하시고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출고된 제품은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출고된 제품은 교환/반품/환불처리만 가능합니다.) Wed, 19 Nov 2014 11:37:22 +0900 주문입금 주문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5 프라덤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입금(무통장 입금)이 있습니다. 1.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별도의 신용카드창이 팝업 되므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결제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 입금(무통장 입금)은 주문을 마친후 문자 받으신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상품 주문.. Wed, 19 Nov 2014 11:36:35 +0900 주문입금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4 현금 영수증의 경우 결제방법을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시면 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하십니다. Wed, 19 Nov 2014 11:36:17 +0900 주문입금 구매한 상품의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3 주문하신 모든 미사용 상품의 교환/환불은 배송 받은일로부터 7일내 가능합니다.교환/환불 사유관련 교환/반품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미사용 제품인 경우 배송 받은날로부터 7일내 가능합니다.(사용하신 제품의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고객님께 반품/교환 왕복배송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2. 제품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을 .. Wed, 19 Nov 2014 11:34:52 +0900 취소/반품/교환/환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수 있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2 1.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2. 상품 출고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 처리만 가능합니다. Wed, 19 Nov 2014 11:34:25 +0900 취소/반품/교환/환불 제품 사용 후 피부 문제 발생시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1 화장품을 바꾸면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다시 사용했을 경우에도 피부에 맞지 않으실 경우,구입한 날로부터 30일내 가능하며, 해당 서류를 준비하여 고객만족센터(02-532-347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해당 서류 : 피부과전문의소견서,진료비영수증,주문자명의 통장사본) *구입한 날로부터 30일이 지난 제품.. Wed, 19 Nov 2014 11:34:11 +0900 취소/반품/교환/환불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10 제품을 받으신 후 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1.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왕복배송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2. 제품 이상이나 파손,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프라덤이 부담합니다. Wed, 19 Nov 2014 11:33:34 +0900 취소/반품/교환/환불 고객만족센터 상담시간은 언제 인가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9 프라덤 고객만족센터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평일 : 오전 9시~오후 6시 2. 점심 : 오전 12시~오후 1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Wed, 19 Nov 2014 11:33:16 +0900 기타 샘플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8 프라덤은 신규 회원가입 고객님에 한해 무료 체험 샘플을 1회 진행 하고 있습니다. 1. 프라덤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2. 샘플신청 페이지에서 샘플을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3. 샘플은 일반우편으로 발송해드립니다.(주소지 오기입으로 인한 샘플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프라덤 체험 샘플은 회원가입시 작성한 회원정보의 주소지로 배송됩니다.*신청전 마이페이지에.. Wed, 19 Nov 2014 11:32:03 +0900 기타 이벤트, 사은품, 증정행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7 1. 프라덤은 항상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2. 프라덤의 이벤트는 수시로 변경됩니다.3. 사은품이 조기 품절 될 경우, 별도의 공지 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되어 발송 될 수 있습니다.4. 증정품이 조기 품절 될 경우, 별도의 공지 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되어 발송 될 수 있습니다. *사은품/증정품 대체발송으로 인한 반품은 단순변심으로 진행되어, 배송료는 고객께.. Wed, 19 Nov 2014 11:30:46 +0900 기타 주문한 제품이 품절되면 어떻게 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6 프라덤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신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는 극히 드문일이지만,품절된 경우 프라덤 고객만족센터(02-532-3478)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주문상품 품절의 경우 대기 또는 주문취소나 환불 등도 가능합니다. Wed, 19 Nov 2014 11:30:01 +0900 기타 샘플 신청했는데, 발송은 언제되나요? http://pladerm.co.kr/insiter.php?design_file=917.php&article_num=5 무료샘플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신 샘플은 회원정보 상의 주소로매월 10일, 20일, 30일 일반 우편으로 일괄 발송됩니다. 일반 우편으로 발송되므로 발송일로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 3~5일 후 수령하실 수 있으며,우편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하신 샘플은 회원정보 상의 주소로 발송되며, 주소지 오류로 인한 반송시 재발송해드리지 않습니다. Wed, 19 Nov 2014 11:29:34 +0900 기타